Home / 뉴스

뉴스

전북지역 교계의 아름답고 은혜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기성 교단 창립 110주년 기념 호남찬양제

기성 교단 창립 110주년 기념 호남찬양제 기독교대한성결교회 교회음악부 주최 교단 창립 110주년 기념 호남지역 찬양제가 전주바울교회 열렸습니다..   이날 찬양제에서는 군산평안교회, 사랑의동산교회 등 11개 팀이 참가해 ‘거룩한 성’, ‘일어나 새벽을 깨우리로다’ 등의 다양한 성가곡들을 선보여 은혜로운 시간이 됐습니다.   한편, 교단 110주년 기념 지역별 찬양제는 경인지역과 영남지역이 4월23일과 30일에 개최될 …

Read More »

개혁 전주노회 19차 정기노회

개혁 전주노회 19차 정기노회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개혁 전주노회는 제19차 정기노회를 정읍명성교회에서 개최했습니다.   이날 예배에서 합동개혁 전주노회장 장주환 목사는 “우리는 죽어가는 영혼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며 “지역교회 모두가 헌신과 나눔의 역할을 다하도록 노력하자”고 전했습니다.   이어진 정기총회에서 제18회기 사역보고와 전주방주교회 서재철 목사를 신임노회장으로 추대했습니다. (김태형)

Read More »

완주군기독교연합회 제12차 정기총회

완주군기독교연합회 제12차 정기총회 완주군기독교연회는 제12차 정기총회를 양전교회에서 개최했습니다.   이날 예배에서 제내교회 임근석 목사는 “우리는 주님의 복음을 널리 전파해야 한다”며 “완주지역 교회 모두가 진정한 연합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헌신의 역할을 다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진 정기총회에서 제11회기 사역보고와 완주상운교회 이병준 목사를 신임회장으로 추대했습니다. (김태형)

Read More »

인후동교회 창립 42주년 기념 임직예배

인후동교회 창립 42주년 기념 임직예배 전주인후동교회 창립 42주년 기념 장로, 안수집사, 권사 임직감사에배를 드렸습니다.   이날 행사에서 전주인후동교회 류승동 목사는 “나눔과 헌신의 목적으로 교회에 모범이 되어 하나님이 주신 기회를 잘 감당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진 임직식에서는 장로와 안수집사 그리고 권사 54명이 임직을 받았습니다. (김태형)

Read More »

도민 인권보호 및 증진에 관한 조례 반대 기자회견

도민 인권보호 및 증진에 관한 조례 반대 기자회견 전라북도 도민 인권보호와 증진에 관한 조례 시행규칙 반대 기자회견이 열렸습니다.   공평사회시민모임, 전북기독언론인협회 등의 기독단체이 공동주관한 기자회견에서 “전라북도가 추진하고 있는 인권조례는 동성애를 옹호하고 조장하는 국가인권위원회의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주최 측은 “동성애 차별금지 조항 삭제와 국가인권위원회의 동성애 옹호 조장 …

Read More »

요양보호사 정책 간담회

요양보호사 정책 간담회 2017 요양보호사 복지정책 향상과 지원센터 마련을 위한 정책 간단회가 마련됐습니다.   기독교요양보호사협회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 사랑요양병원 최정숙 이사장은 “믿음으로 승리하며 거룩하고 복스러운 일에만 앞장서는 주의 자녀가 되자”고 말했습니다.   이어진 정책간담회에서는 ‘요양보호사 직업 보수교육의 법제화 필요성’, ‘장기요양센터 지원 방안’등의 주제로 각각 발제를 진행했습니다. (김태형)

Read More »